본문 바로가기
이슈&정보

다이소 내돈내산 화장품 추천템

by 친절한 곰선생 2024. 9. 27.
반응형

다이소 내돈내산 화장품 추천

 

다이소 화장품들이 요즘 인기가 많더라구요. 오랜만에 다이소에 왔는데 사고 싶은 게 많더라구요. 한참을 쇼핑했습니다. 그중에 눈에 띈 것들은 바로 화장품 코너였습니다. 가격도 저렴하고 퀄리티도 좋고 성분도 착하더라구요. 제가 산 다이소 화장품 추천템 소개해볼게요.

다이소꿀템내돈내산아이템

 

퓨어더마마일드모이스처페이스앤바디수딩젤 다이소화장품

 

 

1. 퓨어 더마 PURE DERMA 마일드 모이스처 페이스앤 바디수딩젤 /가격 3,000원

 

요제품 정말 추천합니다. 히알루론산과 세라마이드가 들어간 수딩젤이예요. 제가 향료들어간 화장품을 잘 못쓰는데 이 제품은 향료가 안들어갔어요. 또, 투명한 수딩젤형태로 여름에 냉장고에 넣어두고 쓰면 피부진정하는데 효과적일 것 같아요. 가격도 3000원으로 굉장히 저렴하죠? 알로에가 저하고 잘 안맞아서 알로에 젤보다도 저는 요 제품이 훨씬 나아요.

 

 

더마블록마일스선스틱제품
뚜껑열린 더마블록마일드선스틱

2. 더마블록 마일드 선스틱 SPF50+/ PA++++ / 가격 5,000원

 

피부건강을 위해서 선크림을 매일 바르는 습관이 정말 중요한 거 모두 아시죠? 저도 늘 선크림을 바르고 외출을 하는데 선크림이 오랜시간 지나면 효과가 떨어진다고해요. 그래서 중간에 덧바르는 일도 중요하다고 해요. 그럴때 요 제품 추천드립니다. 작고 아담한 사이즈여서 가방주머니에 넣어두고 다니기 좋고 덧바르기 좋은 선스틱제품이예요. 그리고 요제품도 굉장히 순하더라구요. 제가 민감성이라 선크림도 아무거나 못바르는데 요 제품은 쓰고 괜찮았어요. 화장하고 위에 덧발라도 많이 밀리지 않고 백탁없어요~! 얇게 발려요.  

다이소 500원 캡슐팩세가지종류 화산송이,라이스,감자

3. 감자/라이스/화산송이 캡슐팩 /가격 500원

 

이 제품은 SNS에서도 화제로 저렴하게 피부관리하는 꿀팁으로 소개되었어요. 품절대란으로 다이소에서 한동안 모습을 볼 수 없었는데 오늘 가니까 있더라구요. 그래도 인기많은 어성초와 석류는 다 팔리고 없더라구요.ㅜ 요렇게 세개샀어요.

제가 써보고 제일 좋았던 건 감자 캡슐팩이예요. 햇빛 많이 받은 날 하면 진정되고 다음날 붉은기가 많이 사라졌더라구요.

 

씻어내는 워시오프 타입의 팩입니다. 씻어내는 게 귀찮을 수도 있지만 민감성이신 분들은 오히려 씻어내는 팩이 좋다고 해요. 시트로 인한 자극이 없이 바르고 씻어내기만 하면 되니까요. 저도 워시오프팩을 더 선호하는 편입니다.

반응형

 

 

4. 케라시스 케라마이드 고농축 앰플 극손상 데미지케어 세럼 / 가격 5,000원

 

전에 다이소에서 케라마이드 로션형태로 된 제품을 썼었는데 넘 좋았었어요. 머리감고 바르면 트리트먼트를 안해도 푸석함이 사라지더라구요. 거의 다써가서 같은 걸 사려다가 옆에 이 제품이 있길래 데려왔어요. 제형이 세럼처럼 투명하고 흐르는 끈적한 제형이예요. 머리감고 발라보니 끈적거림은 금방사라지네요. 머리가 부들부들해졌어요.


전에 로션제형보다 더 빠르게 흡수되는 것 같아요.

향도 나쁘지 않아요. 일반적인 샴푸냄새예요. 가성비 헤어템으로 추천합니다.

 

다이소 일분네일 시럽 베리잼색상

 

5. 일분네일 시럽베리잼 13ml / 가격 2,000원

 

이거는 정말 살까말까 고민하다가 다시 환불할까하다 산 제품입니다. 집에와서 발라보니 사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. 왜냐하면 이 저는 네일 마르는 거 기다리는 일을 참 못하는 사람이라 늘 네일을 어딘가에 묻히거나 다시 바르기 일수였어요. 그런데 이 일분네일 이름처럼 1분만에 싸악 말라버리네요. ㅎㅎ색상도 기대 안했는데 넘 예뻐서 깜짝 놀랐습니다. 

 

엄지손톱에 다이소 일분네일 시럽베리잼색상을 발랐다

 

색상 넘 이쁘지 않나요? 이름처럼 베리 시럽이 손톱위에 똑 떨어진 느낌이예요. 네일 마르는 거 기다리기 힘들다 하시는 분은 무조건 사세요.

 

6.브러쉬캡 눈썹칼 / 가격 1,000원

 

사실 이거 살때 브러쉬가 칼에 달려서 눈썹을 빗으면 자연스럽게 눈썹이 잘리는 제품인 줄 알고 샀어요. 그런데 브러쉬 달린 캡 뚜껑이었어요. 눈썹을 깎으려면 뚜껑 벗기고 잘라야 하는 거였어요. 굉장히 당황스러웠어요. 그래도 빗을 따로 챙기지 않아도 되는 점은 장점인가요? 그런데도 이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는 칼날이 작고 굉장히 잘 들더라구요. 1,000원인데 세개나 들어있고 가성비도 좋아서 추천드려요. 칼날이 작아서 눈썹 밑 모양 낼때 세심한 작업하기 좋더라구요. 

 

눈썹빗이달린 캡이있는 다이소 눈썹칼
눈썹빗 따로 안 쳥겨도 이것 하나면 OK

 

오늘 이렇게 제돈주고 산 다이소 제품들 추천해보았어요. 다이소 화장품이 이렇게 잘 나오니 큰 돈주고 화장품 살 필요 이제는 없는 것 같아요.여러분도 오늘 다이소에 한번 들려서 화장품 쇼핑 어떠세요? 

반응형